쮸빠찌에 되기!

[잠실 맛집] 다운타우너보다 맛있는 버거집 추천받아요! 인생햄버거 다운타우너 잠실점 방문후기, 메뉴추천

쮸빠찌에 2019. 12. 3. 16:27
반응형

한번 맛본 후로 계속 가는 맛집!

바로 다운타우너에요!!!

이번 주말에도 어김없이 맛있는 버거를 먹으러 다녀왔어용ㅋㅋㅋ

겨울이라 이렇게 두꺼운 비닐로 바람피할곳을 마련해주셨더라구요!

마침 비와서 너무 추웠는데 이곳 안에 들어가니까

확실히 따뜻했어요!ㅋㅋㅋ

애매한 시간에 갔음에도 웨이팅을 해야했다는....ㅠㅠ

매일 오전 11:30 부터 오후 9:30분까지 운영한다고 하네용!

마지막 주문은 8시30분이에요~~

크리스마스 맞이 데코를 했더라구요 ㅎㅎㅎ

사람이 너무 많아서 내부 사진은 많이 못찍었어용!

이렇게 한편에 손닦을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고,

셀프바에서 피클, 핫소스, 물, 냅킨을 자유롭게 이용할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다운타우너 메뉴판

저희는 올해 상반기에 다운타우너를 처음 가본뒤로

매장에만 다섯번은 가서 먹은거 같아요 ㅋㅋㅋㅋ

포장해와서 먹은적도 있어용!

항상 먹으러가면서 남자친구랑 하는말이

"다운타우너가 울집 근처에도 있었으면 좋겠다.. 체인점 안생기나??"ㅋㅋㅋㅋ

이번에 가서 주문한 메뉴는

아보카도버거 2

파마산 트러플 감자튀김 1

스프라이트 1

주문했어용!

 

베이컨치즈 프라이즈, 갈릭버터 프라이즈 말고

새로운걸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해본 파마산 트러플 프라이즈!

요거요거....

완전 맛나요....ㅠㅠㅠㅠㅠ

왜 이제서야 맛본거지 ㅋㅋㅋㅋㅋ

당분간 프라이즈는 너로 정했다!!!!

제가 즐겨먹는 아보카도버거에용~

남자친구는 갈때마다 먹는 버거가 다른데

이날은 아보카도가 먹고싶다며 같은걸로 주문했어용!

아보카도가 통째로 들어있어서 굉장히 느끼하거나 짜지않고 맛있어요!!

그동안 먹었던 버거와 프라이즈

사진 남아있는게 이것 뿐인뎅 ㅋㅋㅋ

다운타우너에서 저의 최애버거는 아보카도버거

최애프라이즈는 파마산 트러플 프라이즈와 버터갈릭 프라이즈에용ㅋㅋㅋ

아직 안가보신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용 !

한번 가면 그 후로 계속 가게 될거에요...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