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

[본식DVD계약] 생생한 현장감과 감동의 눈물나는 본식DVD 추천, 로렌필름 계약후기

쮸빠찌에 2023. 10. 23. 00:20
반응형

내가 원하는곳을 자리가 없어서 예약마감이라서 못하는건 너무 싫어하는 1인...
결혼준비 나름 하나씩 도장깨는것도 재밌는데,,,?ㅎㅎ
 
본식 사진보다 영상인 DVD를 더 자주 볼것 같아서 어디로 계약해야할지 고민이 많았다! 
플래너님이 추천해주신 다양한 DVD업체가 많았지만, 
여러가지를 비교해본 결과 로렌필름으로 계약하게 되었다!
 

계약하게 된 이유>>

1. 내가 원하는 색감과 영상미 + 그날의 음성 + 감동적인 메세지들

다른분들이 계약했다는 여러 dvd업체 영상을 둘러보면서 고르던 중에,
로렌필름의 영상미와 색감이 내 스타일이었고,
로렌필름 영상은 볼때마다 눈시울이 붉어지게하는 감동이 있는것 같다ㅠㅠ
아예 모르는 사람들의 본식dvd보면서 이렇게 우는건 또 처음...
뿌앵!!!

 

2. 다양한 할인 혜택!

상담 24시간내예약 -3만
일요일 예식 -3만
예약후기 -3만
수령후기 -3만
최초짝꿍할인 -3만

이렇게 해서 1인 2캠 기준 89만원인데, 
나는 후기까지 쓰기로 마음먹어서 (-15만원) 74만원으로 시작한다.
추후에 신규 짝꿍소개를 하게되면 추가 할인도 받을수 있다!

 

3. 프리미엄 1인 2캠 4K 기준, 합리적인 가격

사실 FHD 화질로도 충분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요새 옛날 드라마보면 화질이 안좋은게 바로 보여서 ㅋㅋ
나중 생각해서 4K로 하게되었다^^

89만원에 할인받으면 74만원인데
1인 2캠 4K 기준 74만원이면 합리적인 가격이다.
(플래너님이 보내주신 업체들은 거의 85~100만원 정도였다.)

 
4. 많은 사람들의 추천 + 웨딩홀 경험多

오픈카톡방에서 여러 신부님들이 계약했다는 업체 위주로 둘러보기 시작했다.
그중에서 로렌필름에서 계약하신 분이 꽤 많았다!
그리고 유튜브에 내가 계약한 노블발렌티 대치에서 찍은 영상이 많았다!
노블발렌티 촬영 경험이 많으셔서 믿고 맡길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출처 : 로렌필름 유투브

 
5. 대표님의 본식 꿀팁 등

이건 좀 웃긴데 로렌필름에 단순 문의드렸다가
살면서 받아본 화면을 꽉 채운 장문의 카톡들이 7-8개 온걸 보고
(짧은 카톡 합치면 10개 넘음...ㅋㅋㅋㅋ)
 극 I성향인 나는 카톡 읽기만 하는데도 피로감이 몰려왔다..ㅎ.ㅎ
하지만, 본식 꿀팁들을 엄청 적어주셔서 거의 준플래너급의 실력을 가지고 계신듯했다 ㅎㅎㅎ(전문성b)
사소한거 하나하나 다 적어주신 카톡에서 꼼꼼함과 전문성이 느껴져서 선택하게 되었다!

 

이상 로렌필름 계약 후기였당.
내년 본식 후에 dvd수령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