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

W) 웨딩홀투어2. 원픽 베뉴 노블발렌티 대치 상담 후기 그리고 계약!

쮸빠찌에 2023. 7. 31. 23:38
반응형

노블발렌티 대치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325
삼성역 3번출구 셔틀버스 상시운행됨 (1~2분 소요)

 
나는 내가 채플홀을 좋아하는줄 몰랐다 ㅎㅎㅎ
어두운 홀/밝은 홀 중에서는 밝은홀이 좋았고,
맘에 드는 베뉴를 고르다보니, 밝은 색상의 벽(화이트/아이보리) + 우드 느낌 => 채플홀이더라능..🤔

그 중에서도 큰 단점이 없다는 노블발렌티 대치를 맘에 들어했는데,
같이 일하는 분(기혼자)이 일단 홀에 전화해보라고해서 

아직 안해도 되는데~~ 못이기는척 그냥 전화해봤는데,,


세상에 마상에!!!🫣🫣


상담 예약만 한달 넘게 기다려야 했다!ㅠㅠ
그리하여 한달 이상을 기다린 끝에 상담을 다녀오게 되었다!
(두둥~)

반응형

상담예약시 주시는 디저트인데, 다쿠아즈가 맛있었다!

-노블발렌티는 1년 6개월 전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우리가 생각한 날짜들은 이미 계약이 되어 없었고,
(1년 3개월 전에 가도 없습니다;;)
+9월, 10월 토요일은 마감이었따ㅠ.ㅠ
남았어도 토요일 마지막 6시30분 예식정도..?
예약 취소분도 거의 없다고해서 넘 충격받았다...!
추운걸 넘 싫어해서 겨울 예식은 망설여졌다.

대기실
에스컬레이터 내려오자마자 왼쪽에
하객들이 대기할수 있는 쇼파가 마련되어 있고, 
웰컴드링크와 쿠키도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다!🍪🍸
아침 못드시고 오시는 하객분들이 꼭 드셨으면..♡
(✔️동선이 아주 효율적이다! 왼쪽 시계방향으로 움직이면 됨 ㅎㅎ)

신부대기실
신부대기실이 엄~~청 넓었다!
지금껏 봐온 신부대기실 중에 제일 큰듯했다 ㅎㅎ
그리고 왼쪽에 테이블에 친구들이 먹을 다과와 음료도 마련해주신다고 하셨다.
상담 받을때부터 느낀거지만
전반적으로 친절하고 기본적인 서비스가 진짜 짱짱인듯...!

신부대기실 앞에 마련된 포토테이블과 포토존!
넘 예쁘니 사진 많이 찍으세용😘

웨딩홀 입장하는곳
웅장하고 깔끔하고 세련된게 우리 스타일 ..🤍🤍
한곳 한곳 세세하게 설명해주시고,
주목해서 봐야할 점이랑 궁금한거 있는지 계속 여쭤봐주셨다.
우리 상담해주신분은 엄청 친절했다!
(간혹 불친절하다는 후기도 있음 주의)

특히 홀 내부가 천고 10m에 버진로드 24m라서
홀 자체가 엄청 웅장하고 유럽 성당을 떠올리게 한다.

2024년부터 노블발렌티 꽃장식이 리뉴얼된다!✨
기존 화이트+그린 색상에서 파스텔톤이 섞인 색상으로 바뀐다고 한다🌸
 
그리고, 모든 웨딩홀 통틀어서 제일 예쁘다고 생각하는 플라워샤워!💓
2층에서 뿌려주는 플라워샤워가 넘넘 예쁘다♡♡

그리고 또 마음에 들었던 점!✔️

예식이 끝난 후, 혼주분들은
앞쪽 별도의 문을 통해 나오고,
화장실, 정산실, 폐백실, 락커룸 등
다 같은층에 위치해있어서 동선이 완전 편함!👍👍

그리구 탈의실은 폐백실 뒤에 마련되어 있다 ㅎㅎ

 

2023년 그릴메뉴에서 
2024년엔 찜 메뉴로 변경된다고 한다.
기존 부채살 스테이크, 오리고기 등 육류가 좀 빠진다고 하는데, 이 부분은 좀 아쉬웠다ㅠ.ㅠ
그리고 혼주석은 스테이크를 비롯한 코스 요리가 따로 나온다😀

최근 일본 오염수 방류문제로 해물찜류로 변경되는게 철회됐다고 연락받았당👏👏

그렇게 당일 계약함ㅎㅎ

사실 노블발렌티와 비슷한 분위기의 홀인
헤리츠컨벤션 프로메사홀과
식사가 맛있다는 보테가마지오도 투어해볼까 했는데,

아직 일정이 오픈되지도 않았고,
언제 오픈될지도 모르고(기약없이 기다리는거 잘못함ㅠ),
9월 상담계약 잡는것도 엄청 치열하고🥹

무엇보다 여기보다 더 만족할만한 곳이 없을것 같아서
계약해버렸당✨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