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

W) 웨딩홀투어1. 신부대기실과 생화 장식에 반한 아펠가모 잠실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3. 7. 30. 21:00
반응형

아펠가모 잠실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길 137 한국광고문화회관 2층

-1년전 오픈

-금요일 10시에 2주치 상담예약을 받음

 

밥이 맛있다는 별명, 일명  '밥펠가모' 라는 단어를 자주 들어서 기대했던 웨딩홀..

마치 든든한 보험이랄까?ㅋㅋ

내가 선택하게 될 홀라고 생각했는데, 크게 안맞는 몇가지가 있어서 패쓰하게 된 웨딩홀이다...

역시 웨딩홀은 직접 가봐야한다!!

 

우선 위치!!

2,8호선 잠실역과 가까워서 대중교통 이용해서 오기엔 좋다!

주말에 교통량이 많아서 길이 막히는데, 그 부분은 어쩔수 없다ㅠ.ㅠ

(서울 웨딩홀이라면 어쩔수 없는듯,,,)

반응형

우리는 2시쯤 방문했는데, 앞에 결혼식 손님들 차로 건물 주차는 만차여서 외부 주자창을 안내해주셨다.

하지만, 우리는 주차장이 어떤지 꼭 확인해야 했기에

주차요원분께 상담 받으러 왔다고 말씀드리고, 일부러 지하로 주차했다.

 

차량 전후방 센서가 계~속 울렸다 (삐~삐~삐이이이이이~~~)

악명 높은 지하주차창을 무사히 통과했다ㅎㅎ

(운전을 잘하는 사람들은 괜찮지만, 하객 누군가는 긁힐수도 있다고 생각했다..)

 

뭐 일단, 어느정도 각오하고 왔기에,,  주차장은 일단 보류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2F으로 올라왔다.

왼쪽엔 신부대기실과 폐백실, 예약실 / 오른쪽엔 웨딩홀이 위치해있다.

엘리베이터도 앞, 뒤로 2대씩 총 4대가 있어서  합격.

단독홀이고 동선은 간단한 편이라 좋았다!

 홀이 작다는 후기를 보고 가서 그런지,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다.

물론, 하객분들이 꽉 찼을땐 좀 번잡하긴하겠지만..

이 정도는 양호한 느낌!?

저 오른쪽으로 가면 하객대기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보완이 될것 같았다.

☆대망의 신부대기실☆

아펠가모를 신부대기실에 반해서 왔다고 해도 무방할만큼

실물로 봐도 예뻤다!!!

(신부전용 화장실도 마련되어 있음)

리뉴얼되어 그리너리+생화로 꾸며진 신부대기실이 넘 예뻤음 ㅠ.ㅠ

 

이때,, 남자친구는 몰랐지만

(난 내가 여기서 결혼식을 하게 될거라고 속으로 98% 정도 다짐함ㅋㅋㅋㅋ)

사실 여기 방문하기 전까지 나의 원픽 베뉴는 노블발렌티 대치였다;;

포토테이블도 깔끔하니 예뻤고,

포토테이블 맞은편엔  주차 등록하는 태블릿이 따로 마련되어 있었다.

차량번호 입력만 하면되서 굉장히 편리!

신부대기실에서 홀까지 따로 이어진 통로는 없다

그래서 신부가 입장을 기다리는 모습을 볼수 있었다 ㅎㅎ

난 신부 전용통로를 크게 신경쓰지 않아서, 이 부분은 문제가 되지 않았다.

내부 좌석은 160석이다.

250명 하객이 온다고 가정했을때, 꽤 서있는 사람들이 많을것 같았다.

 

 

장점>

-신부대기실과 홀 메인 꽃장식이 너무너무 예쁨 ㅠㅠ

-당일계약 혜택이 좋음(가격, 혼주 메이크업 등)

-7층에서 출장 메이크업 가능해서 동선이 편리함

-버진로드 양옆으로 하객들이 앉아있어서 사진 찍어주기 좋음

 

단점>

-지하주차장 통로가 헬이다. (주차공간 자체는 낫배드)

-음식 퀄리티가 실망스러움.(사진을 삭제해버려서 음식 사진이 없다ㅠ)

 

내가 너무 맛있는 결혼식장 뷔페만 다녔나 싶을정도로

딱히 먹고싶은 메뉴가 없어서 넘 실망스러웠다..

(뼈찜은 뼈밖에 없고, 메인고기류가 소시지, 뻑뻑해보이는 돼지고기, LA갈비 뿐이였다.. 파스타도 맛없어보이고,,ㅜㅜ)

메뉴 가짓수는 많지 않고, 간이 잘되어있다는 평가도 있다ㅎㅎ

 

우리가 웨딩홀 선택시 중요하게 생각한건

1)주차, 2)식사 여서 광탈한 아펠가모 잠실...

 

뷔페 음식이라도 보완되면  고민해볼 생각이었는데, 

당분간 리뉴얼은 없다길래ㅠ.ㅠ

넘나 아쉬웠지만 떠나보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