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별내 맛집]소고기와 돼지갈비 가성비 맛집 추천, 갈비예찬 별내점 첫방문후기

쮸빠찌에 2022. 2. 18. 10:05
반응형

갈비예찬 별내점

위치 : 경기도 남양주시 순화궁로 467 1층 갈비예찬
운영시간 : 매일 11시 ~ 22시
21시 라스트오더

저희 동네에는 갈만한 돼지갈비집이 없어요🥲
꾸준히 가던곳들이 다 폐업했거든요ㅠㅠㅎ
그래서 그나마 가까운 구리가서 가끔 먹어왔는데,
동생 생일이라 별내 린스테이블에서 케이크 주문한김에 '별내 갈비예찬'도 방문해봤어요^^
4+2 가족행사를 해서 저렴하고 배부르게 외식하고 왔어욤♡

메뉴

저희는 5인 가족이라 테이블 두개를 잡았어요 ㅎㅎ
한테이블에서는 소고기, 다른 테이블은 돼지갈비✌️
다 먹고싶었는데, 너무 잘됐지 모에요💗

평일 퇴근시간대에 길막히면서 가느라
가족들 모두 굶주려 있었거든요 ㅋㅋㅋ
돼지갈비 4+2 =6인분, 꽃살 3+갈비살 3 =6인분
총 12인분이나 먹었답니당ㅋㅋㅋㅋ
(넘 배불러서 1인분은 포장해왔어요😂)

기본상차림
갈비예찬은 체인점인데, 매장마다 밑반찬이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별내점은 양념게장, 샐러드, 상추겉절이, 연근, 마늘쫑장아찌, 상추와 깻잎, 양파와 소스 등이 나왔어요!
양념게장은 다먹고 또 추가해먹었어요ㅋㅋ
(양념게장은 추가주문시 4천원정도 추가금액이 있어욥!)

반응형
돼지갈비

얼마만의 돼지갈비인지 ㅎㅎ
동생이 갈비 진짜 좋아하거든요 ㅋㅋㅋ
갈비 먹고나서 집가는길에
여기 사는 사람들은 갈비 좋겠다고 했어요ㅋㅋㅋ
멀어서 저흰 자주 못올것같거든요ㅠㅠ
저희 동네에도 체인점 생겼으면 좋겠네영🥺

소고기

소갈비도 있었지만,
소고기는 구워먹어야 제맛이죵😋
2인분씩 추가 주문한 꽃살(좌), 갈비살(우)
등심, 차돌박이 등 다른메뉴들도 있었지만,,
제일 맛있는 부위만 먹기!!ㅎㅎ

꽃살이 제일 두툼하고 고소해서 맛있었어요!
소금 찍어먹다가 느끼하면~ 돼지갈비 먹고
돼지갈비 먹다가 물리면~ 소고기 먹고 ㅋㅋㅋ
😋😋
마치 단짠단짠 조화같이 엄청 먹게되더라구요?ㅎㅎ
우리가족이 역대급 많은 양을 먹었던 곳이 되었어요 ㅋㅋㅋ

다섯명이서 먹어서 된장찌개도 두개씩 주문했어요 ㅋㅋ
식단조절하는 막내동생은 밥 두공기나 먹었답니다ㅋㅋㅋ
가족외식 장소로 너무 만족스러웠던 갈비예찬 별내점!
저희 동네에도 생겼으면 좋겠어요~~♡

별내 근교로 드라이브 하시고, 여기서 외식하는거 추천드려요^^
근데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진짜 많더라구요...
참고하시고 방문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