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투어

[건대 카페] 커피가 맛있는 커피볶는집 최가커피, 카페 비엔나 추천

쮸빠찌에 2021. 3. 19. 14:38
반응형

 

 

최가커피

위치 : 서울 광진구 능동로13길 23

운영시간 : 오전 10시 30분~ 오후 11시 30분

 

건대에서 유명한 카페라서 많이 들어봤었는데, 

이제서야 와봤어요 ㅎㅎ

일반 주택을 개조해서 운영하는 카페였는데, 

안락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여긴 인스타에 최가커피 검색하면

자주 등장하는 포토 스팟,,(?)

포토스팟인줄 모르고 사진찍었는데 ㅋㅋ

나중에 보니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었더라구요?ㅎㅎㅎ

 

 

카페 내부 인테리어는 이런 느낌이에요~

편안하지 않나요~?ㅎㅎ

제가 평일에 가서인지 정말 조용하고 자주 오고싶은 단골 카페 느낌이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구 화장실도 깨끗했어요!

 

최가커피 메뉴판

 

커알못이라 

앞에 커피 메뉴들이 정말 상세하게 많았는데, 잘몰라서 ㅋㅋㅋㅋㅋ

아메리카노 아마로 원두, 

최가커피에서 유명한 카페 비엔나를 주문해보았어요~

초코라떼도 유명하고, 먹어보고 싶은 음료가 많아요>_<

 

 

디저트류

 

배가 안불렀다면 1인 1디저트 골랐을텐데,,  아쉽ㅠ_ㅠ

디저트도 맛있어보여서 다음엔 꼭 먹을거에요!!!!ㅎㅎㅎㅎ

 

 

최가커피

 

주문한 음료를 직접 자리로 가져다주셔요!

인스타 갬성st로 찍어봤어요 ㅋㅋㅋ

 

 

<비엔나커피 먹는법>

써주신대로 천천히 맛봤는데, 진짜 맛있어서 눈이 띠용!!ㅋㅋㅋㅋ

커피 이렇게 빨리 다 마셔버린적 처음인거같아요~~

두잔도 마실수 있겠어요!!

 

 

이건 얼죽아 남친의 아이스 아메리카노인데,

중간에 커피원두 모양의 얼음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ㅋㅋㅋㅋ

아메리카노도 원두를 잘골라서 부드러운 커피맛이 아주 좋았답니당^^

건대에서 커피 맛있는 카페로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