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여의도 맛집] 블루리본 서베이 숯불구이 소스 삼겹살 맛집, 서글렁탕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4. 5. 24. 14:15
반응형

서글렁탕

위치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394 우정빌딩

운영시간 : 12시 ~ 22시

브레이크 타임 : 평일 15시 ~ 17시

 

1979년부터 운영해온 고깃집, 서글렁탕! 

박명수 유투브에 나온 소스 삼겹살을 보고 맛이 궁금해서 방문해봤어요!

간판에 눈에 띄게 쓰여있는 ※설렁탕 없습니다 ※ ㅋㅋㅋ

이름이 설렁탕과 비슷해서 설렁탕 가게인줄 알고 찾아오는 사람이 있었나봐요 ㅋㅋ

고깃집인데 삼겹살이랑 소갈비살, 두 종류만 팔더라구요!

저희는 삼겹살 3인분으로 주문했어요!

고기시키면 선지해장국이 따로 나와요~~

반응형

숯불 기다리는동안

기본 2인분 고기, 추가 1인분 = 3인분의 고기와

밑반찬 쌈장, 마늘, 오이, 상추, 파채&상추무침, 선지해장국이 나옵니당!

손님이 많은 식당이라 그런지 직원분을 손이 굉장히 빠르시고, 일사분란하게 촥촥! 진행되었어요 ㅎㅎ

이게 바로 비법 소스!!

일반 삼겹살을 이 소스에 담궈서 구워 먹는건데,

이 소스맛이 정말,, 이 집 비법...☆

먹어보면 왜 유명한지 이해가 됩니다 ㅎㅎ

고기가 얇아서 두명이서 3인분 시키는걸 추천드리구요!

밥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으니, 공기밥도 추가해주세요 ㅎㅎㅎ

삼겹살이 두껍지 않아서  금방 익어서 배고플때 먹기 좋았어요 ㅋㅋㅋㅋ

( 닭갈비 같은건 배고플때 기다리기 힘들잖아요...^^)

보기엔 평범해보이지만, 맛은 평범하지 않은 소스 삼겹살!

상추에도 싸먹고, 파채무침이랑도 먹고 ~ 다양하게 먹어봤는데요!!

오리지널 소스맛이 좋아서 고기만 따로 먹거나,

흰밥이랑 같이 먹었을때가 가장 맛있었어요 ^^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요새 날씨도 좋으니, 여의도 한강공원 가실때 들려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