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당진 맛집] 당진 명물 부추탕수육 맛집, 빙빙반점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4. 5. 9. 10:04
반응형

빙빙반점 당진본점

위치 : 충남 당진시 교동길 147 빙빙반점

운영시간 : 11시 ~ 20시 

브레이크 타임 : 15시 ~ 16시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서산 가는길에 들렸던 빙빙반점

부추탕수육 맛집으로 유명한  중국집이에요!

동네 주민분들도 웨이팅하셔서 드시길래, 찐 맛집이구나 싶었어요~ㅎㅎ

도착해서 바로 대기번호표 뽑았구요.

금요일 점심시간에 갔는데, 20분정도 기다렸어요~

매장 안에서 의자도 있어서 기다리는데 편했답니당 ㅎㅎ

반응형

주문 즉시 조리하는 곳이라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고해요!

그래서 저희도 자리에 앉자마자 주문했어요 ㅎㅎ

기다리면서 부추의 효능도 읽어보고~ㅋㅋ 

부추탕수육 25,000

빙빙반점의 시그니처 메뉴에요.

부추반죽을 입힌 탕수육 고기 위에

부추를 비롯한 야채들이 듬뿍 올라가있었어요.

따로 주시는 소스는 엄청 매워서 조금씩만 찍어드세요 !ㅎㅎ

부추탕수육 고기가 엄청 커서

내가 돈까스를 먹는건가?  문득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ㅋ

 부추랑 당근, 양파, 견과류랑 같이 먹어서

탕수육 샐러드를 먹는건가 싶었답니다 ㅋㅋㅋ

자장면 7,000원

면 색깔이 초록색이라 신기해서 주문해본 자장면!

자장면 자주 안먹는데, 넘넘 맛있었어요 ㅋㅋㅋ

면이 얇고 부드러워서 호불호가 갈릴수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일반 면보다 더 맛있게 잘먹었어요 ㅎㅎㅎ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이걸 먹기 위해서 멀리서 오실 정도까진 아니고, 근처 들릴 일이 있으시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시는거 추천드려용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