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건대 맛집] 살코기가 많은 감자탕과 뼈찜 맛집추천, 돕감자탕 메뉴, 두번째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0. 2. 14. 00:00
반응형

돕감자탕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31길 9 (우)05018
연중무휴
건대역 1,2번 출구 건대 맛의거리에 위치해있어요!

내부엔 여러 방송에 출연한 사진들과
연예인들 싸인이 걸려있답니다 ㅎㅎㅎ
1층은 좌식으로 되어있고
지하는 의자가 마련되어 있다고해요!
저는 항상 좌식만 앉았어요 ㅎㅎ

돕감자탕 메뉴판
저희는 메인메뉴인 감자탕 소자를 시켰어요!
뼈찜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이날은 국물이 땡겼기에.. 감자탕으로!ㅋㅋㅋ
사실 고민하는 사이에
(제가 고민할걸 알고...)
남자친구가 이미 주문해버렸어요!
다음번엔 뼈찜 먹기로 했답니당>_<

주문하면 반찬들을 내주세용
제가 좋아하는 무말랭이
감자탕먹을때 꼭 먹는 깍두기...!
당근에 쌈장 찍어먹는것도 조아해용❣️
샐러드엔 단호박,흑임자(?)드레싱이 올려져 있었어용!

주문한 감자탕이 나오고..!
끓여줍니당!!!

수제비랑 떡사리 추가할까 고민했지만
어느정도 다 기본으로 나오네용ㅋㅋㅋㅋ
괜한 고민^^


다시봐도 살코기가 정말 많아요,,,
제가 간 감자탕집 중에
살코기 이렇게 많은곳은 처음봤어요!!!
뼈찜도 이렇게 살코기가 많으면
정말 맛있을것같아효😛❤️

조만간 또 갈거에요~~!!
재방문 의사 200%%%
건대 맛집 추천해달라고하면
여기도 추천목록에 넣으려구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