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군자 맛집] 파스타와 쏘주:파쏘 또 재방문한 파스타 맛집,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4. 3. 12. 10:10
반응형

파쏘

위치 : 서울 광진구 군자로 174 1층 파쏘

운영시간 : 17시 ~ 24시

 

안녕하세요~

군자에 맛있는 파스타집이 있다고해서 다녀온 파쏘!

일주일도 안되서 재방문했거든요 ㅋㅋㅋ 

생생리얼후기 포스팅해볼게요!

반응형

처음 갔을때 시켰던 메뉴들이에요 ㅎㅎ

한치, 새우 따아린 16.0
감자뇨끼 17.0
가지구이 19.0
버니니 7.0 (한병)

친구들이랑 먹어보고 넘 맛있어서

가족들 데리고 또 갔어요 ㅎㅎㅎ

한치, 새우 따아린(생면)

파스타면이 생면이라 소화도 잘되고

식감이 좋아요 ㅎㅎㅎ

기존의 탱글탱글한 파스타면과 다른 생면의 매력을 알아가는중입니댱

가지구이

구운 가지 + 미트소스 + 치즈 + 베샤멜소스 + 루꼴라

가지 안좋아하는데, 미트소스와 치즈 올라간 가지 

왜 이렇게 맛있죠!?ㅎㅎㅎ

어렸을땐 가지 먹으라고해도 절~대 안먹었는데 ㅋㅋ

이젠 돈 주고 사먹네요^0^

감자뇨끼

사실 이거 또 먹고싶어서 일주일도 안되서 또 다녀온거에요 ㅎㅎ

소스맛이 버섯향이 엄청 진하고 트러플 향도 나는듯해요

제가 쫄깃한 식감도 좋아해서 그런지

제 입맛에 찰떡이었답니다:)

제가 먹어본 뇨끼 중 1위!

 

두번째 방문때 추가로 주문한

까르보나라 13.0

엄마가 크림파스타 좋아하셔서 시켰는데, 크림맛은 진해서 좋았는데 간이 조금 짜서 아쉬웠어요..

다음번엔 덜 짜게 해달라고 주문하려구요 !ㅎㅎ

6시30분정도 되면 보통 만석이더라구요! 가실때 참고해주세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