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군자 맛집] 군자 숨은 맛집 추천, 닭한마리와 닭매운탕 맛집, 장원 닭한마리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2. 6. 14. 10:10
반응형

군자에 장원 닭한마리집 유명한줄은 알고 있었지만,

가족중에선 엄마가, 그리고 남자친구도 물에 빠진 닭을 안좋아하셔서

계속 못가봤어요ㅠㅠ

드디어 친구랑 가보게 되었는데, 완전 맛집이더구만요!!

 

장원 닭한마리 군자

위치 :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111길 46 샤롬

운영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1시

매주 월요일 휴무

대체휴일은 정상영업

반응형

메뉴

저희는 두명이서 가서 닭한마리 소자로 주문했어요!

다른 테이블을 보니 닭매운탕도 엄청 많이 드시더라구요~!

그리고 여긴 닭칼국수도 유명하지만 볶음밥이 엄청 유명해요ㅎㅎ

다음번에 갈땐 둘 다 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

(이날은 다이어트 하는 친구랑 가서 제가 거의 다 먹느라 후식을 못먹었어요ㅠㅠ

다들 칼국수랑 볶음밥 꼭 시켜드세용~~)

밑반찬

처음와봐서 사장님께서 어떻게 먹어야하는지 설명해주고 가셨어요!

아래 과일 소스 겨자 1 : 빨간 다대기 2 비율로 섞으면 소스 완성~!

그리고 밑반찬으로 주시는 열무김치, 닭똥집까지 진짜 맛있어요!!!

닭똥집 추가하면 2천원밖에 안하니까 안주로 딱좋을것 같아요 ㅋㅋ

닭한마리 소

뚜껑이 뜨거우니 만지면 안된다고 알려주세요~

보글보글 끓으면 부추 반정도 넣고 먼저 먹은 뒤에

나머지 부추도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다 사장님이 알려주신 방법^^ㅋㅋㅋ)

2인분인데 양이 엄청 엄청 많아요~

여자 기준, 세명이서 소자 먹고, 칼국수랑 볶음밥 먹어도 될것같아요 ㅋㅋ

부추, 콩나물, 배추, 느타리 버섯 등등

제가 좋아하는 채소들 + 닭고기 + 소스 => JMT!! 진짜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공릉 닭한마리보다 여기가 더 맛있었어요!

동네에 알게된 맛집이 하나 더 추가되서 넘 좋아용♡

 

2인분 시켰는데도 양이 많아서 칼국수도 못먹고 온게 너무 아쉽네요ㅠㅠ

포스팅 하다보니 또 먹고싶어서 방문하려고 했는데,,

휴무일이라 너무 아쉽ㅋㅋㅋ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