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종도 카페] 오션뷰 카페 추천, 얼트(ULT)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2. 1. 19. 10:12
반응형

카페 얼트(ULT)

위치 : 인천 중구 은하수로 1 오션뷰빌딩 4층

지하 주차장 무료 이용 가능해요!

운영시간 : 평일 10시 ~ 20시

주말 10시 ~ 21시

반응형

베이커리 카페만큼은 아니지만 

스콘, 앙버터, 옥수수빵, 브라우니 등등 몇가지 빵이 있어서

먹기에 좋아요 ㅎㅎ

저도 브라우니 겟!!

여기 주말에 사람 많다는 후기들 보고 방문했거든용

다행히 평일에 가서 사람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전신거울도 있어서 오랜만에 사진도 찍었답니당~

무엇보다 저 바다뷰... 

제가 간 날엔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서 아쉬웠지만

날씨 좋을때 가면 더 더 좋을거같아요!!

멀리까지 왔으니,,

평소라면 잘안시켰을 ㅋㅋ

시그니처 얼트 밀크티와 브라우니도 시켜봤어요~!

먹을만 하더구만요~~ 밀크티가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영종도에서 여유있는 시간들 갖고 잘 쉬다 왔답니당♡

한번 바람쐬러 다녀오기 좋은것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