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강남구청역 맛집] 더 더치 치즈앤모어 강남구청점 방문후기와 신메뉴 비프 화이트 라구 피자와 머쉬룸 트러플 크림파스타

쮸빠찌에 2024. 4. 22. 16:25
반응형

더 더치 치즈앤모어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660 브라운스톤레전드 1층 108호

운영시간 : 오전 11시 ~ 24시 

(브레이크 타임 15시 ~ 17시)

 

피자 안좋아하는 제가 요즘은 피자를 찾아 먹게 되는 매직....!

전부터 잠실점 가보고 싶었는데, 예복 맞추러 강남에 왔다가 먹어보게 됐어요 ^^

반응형

다른 치즈플래터와 와인 메뉴들도 많지만,

저희는 노알콜, 식사하러 간거라 ㅋㅋㅋ 지극히 식사메뉴만 올립니다^^;

이번에 메뉴들이 리뉴얼 됐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비프 화이트 라구 피자 32.0
머쉬룸 트러플 크림 파스타 26.0
레몬에이드 6.0

주문했어요!

매장 한편에서 치즈와 하몽, 딥핑소스들을 따로 구매할수 있어요!

시식도 가능해서 여러가지 치즈들을 시식 하다보니

음료가 금방 나왔어요 ㅎㅎㅎ

착즙 레몬에이드라 많이 달지 않고 산뜻한 맛이 좋았어요!

화이트 라구 피자

베스트메뉴인 피자에요.

육향이 많이 느껴지고 소스가 짭짤해서

자극적인맛,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

한입 먹자마자 넘 맛있어서 남자친구랑 눈이 띄용! 했는데, 먹다보니 조금 짜긴했어요 ㅎㅎ

평소에 자극적인 맛을 좋아해서 저는 맛있게 잘먹었답니당 ~~

머쉬룸 트러플 크림 파스타

트러플도 호불호가 갈리는데, 크림소스+트러플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ㅎㅎ

제가 좋아하는 버섯도 듬뿍 들어있어서 

저에겐 넘 맛있었던 파스타에요~~

이 또한 소스가 자극적이라 ㅋㅋ

평소 슴슴하게 드시는 분들께는 혀가 놀랄 맛이긴해용

thanks to 봄맞이 핑크 텀블러 선물해준 남자칭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