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구리 맛집] 현지인분이 만드는 커리와 바삭한 난 맛집, 빈103 구리토평점 방문후기와 메뉴추천

쮸빠찌에 2024. 4. 23. 10:00
반응형

빈 103

위치 : 경기 구리시 벌말로70번길 6-20 1층
운영시간 : 화~일 10시50분 ~ 22시
월요일 휴무

커리와 난을 먹고싶어하는 남자친구가 찾은 맛집, 빈 103에 다녀왔어요 ㅎㅎ

가면서 이런 곳에 커리집이 있다고!? 의문을 품으며 도착했는데,

주차장도 넓고 한적해서 넘 좋았어요 ㅎㅎ

반응형

먹물치즈난과 버터갈릭난

먹어본 난 중에서 가장 크고 얇고 바삭했어요!! 

먹물 치즈난에 치즈는 평상시 알고있는 치즈라기 보다는 치즈크림 같은 느낌이어서

개인적으로는 버터갈릭난이 더 맛있었답니다~!

치킨띠까마살라 커리

커리를 시키면 기본적으로 밥 하나가 같이 나와요!

다행히 인도식 쌀이 아니고 찰기있는 한국 쌀이라서 넘 좋았어요 ㅎㅎ

치킨티카마살라 커리를 매콤해요!

매콤한거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메뉴~

난이랑 밥이 많아서 상대적으로 커리가 너무 적게 느껴지는건 아쉬웠어요 ㅠㅠ

마크니 커리(치킨)

부드럽고 맵지 않은 커리라서 맵찔이인 제가 좋아하는 커리에요 ㅎㅎㅎ

치킨티카마살라 커리에 비해 건더기를 적었어요~

커리랑 난을 다 먹었는데도 배가 안차는 이유는 

얇은 빵(난)에 스프(커리)만 찍어먹어서가 아닐까..? 싶습니다만ㅎㅎㅎ

내돈내산 리뷰이지만, 커리 양이 적어서 아쉬운 곳이었어요!

배부르게 먹으려면 커리 3개는 시켜야 할것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