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기흥 맛집] 한국민속촌 근처 감자탕 맛집 추천, 원조 큰마당감자탕 방문후기

쮸빠찌에 2022. 2. 21. 10:58
반응형

큰마당감자탕

위치 : 경기 용인시 기흥구 한보라1로 5
운영시간 : 24시 연중무휴

용인시 기흥 맛집 검색하다가
평점이 좋았던 감자탕가게에 방문해보았어요!

원조감자탕 소자 주문했어용ㅎㅎ
애기들을 위한 메뉴인지, 돈까스도 팔아요 ㅎㅎ


저희 먹는 동안 매장 손님 뿐만 아니라,
포장 손님도 정말 많더라구요!
동네맛집인듯,,,😋

 

기본 반찬
오이고추, 배추김치, 깍두기, 겨자소스가 나와요!
매운거 못먹는데, 오이고추가 나와서
제 입맛엔 굿👍

감자탕 먹을때 깍두기~~ 넘 좋아요ㅎㅎㅎ

반응형

원조감자탕 (소)
소자인데도 양이 정말 많았어요~
우거지도 듬뿍 들어있는데,

남자친구가 안먹길래 제가 실컷 먹었어요 ㅋㅋㅋ

저희 넘 배고파서 거의 말없이 흡입했답니당ㅋㅋㅋ

살이 엄청 잘발라지고, 살코기도 정말 많아서
밥없이 먹었는데도 배불러서 남겼어요😂

남은 뼈는 살코기만 발라두고

볶음밥에 넣어 먹기😋

한국인의 디저트,,, 볶음밥ㅋㅋㅋ

김가루랑 깻잎이 많이 들어가서 더 맛있었어요^^

다먹고싶었는데,,
볶음밥먹고 제대로 체해서 응급실 갔었던 트라우마가 있거든요ㅠㅠ
그래서 결국 남겼지만 ㅠㅠ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맛있어서 집에 포장도 해왔답니당~~ ㅎㅎ
포장하는건 용기값 +1,000원이 추가로 들지만,
매장에서 먹는것보다 양이 더 많더라구용!


한국민속촌 가는길에 위치해있어요.
근처 맛집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