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빠찌에 되기!

[구리 맛집] 메밀로 만든 국수와 해물파전 맛집, 메밀랑 발아메밀국수

쮸빠찌에 2022. 2. 17. 10:05
반응형

메밀랑 발아 메밀국수

위치 : 경기 구리시 아차산로 463
운영시간 : 11시 ~ 21시
매주 일요일 휴무

처음 방문했을때 일요일에 가서 휴무라서 못먹었던,, 메밀랑
두번째 방문해서 드디어 먹고왔답니다 ㅎㅎ
확실히 경기도라서 주차공간도 넓어서 편하게 먹고왔어요~

메뉴판

메뉴 종류가 생각보다 다양했어요 ㅎㅎ
메밀소바도 메밀전도 메밀전병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다음 기회에...^^

메밀랑에서는 따뜻한 메밀차가 나와요~~
구수한 맛도 좋고, 추운날 따뜻한 차 마시니까 더 좋더라구요^^

그리고 다른 칼국수집들과는 다르게
열무김치도 나오는데,
칼국수랑 열무김치가 생각보다 잘어울리고,
배추김치보다 더 맛있었어요 ㅎㅎㅎ

반응형

1인 1면 (들깨칼국수, 들깨수제비, 비빔막국수) + 해물파전 주문했어요!
메뉴가 정말 금방 나오는 편이에요~
평일 저녁시간 전인데도 사람이 많았답니다^^
구리 맛집인듯...

왼쪽이 들깨 수제비 / 오른쪽이 들깨 칼국수
겉만 봤을땐 똑같은 비쥬얼인데,
수제비와 칼국수 식감이 다르니까 다른 음식^-^
분명 국물과 반죽도 같을텐데,,,
둘다 맛있었어요^^

메밀비빔막국수
동생이 먹어보고싶어서 시킨 막국수
제가 막국수를 별로 안좋아해서 그런지
그냥 먹을만한 맛이었어요 ㅎㅎ

해물파전
반죽물은 적게 들어가고
다양한 야채와 해산물이 많이 들어가서 담백하고 건강한 맛이었어요!
짜지않고 슴슴한 맛이라 더 맛있게 먹었어요:)
파전은 꼭 주문하세용><
옆 테이블에서 저희가 파전 먹는거 보고, 추가 주문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
괜스레 뿌듯했어요 ㅋㅋㅋㅋㅋㅋ

들깨 메밀칼국수
메밀로 만든 면이라 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것같은 느낌ㅋㅋㅋ
옹심이 같이 생긴, 미니미한 만두가 들어있는데, 맛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