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

베네피트 파우치 안에 베스트셀러 제품들이 가득! 베네피트 시츄에이셔널 키트

쮸빠찌에 2017. 10. 24. 22:51
반응형

​20대 여성들이 좋아하는 화장품 브랜드, 베네피트!
파우치와 베스트셀러 제품들이 들어있는 새로운 키트가 새로 나왔는데 이번 생일에 선물받게 되었다

내가 받은 제품은
화려한 저녁 데이트를 위한 Date Night With Mr.Right키트!
시중가는 44,000원이라고 한다.
베네피트 파우치 안에 블러셔, 립스틱, 마스카라, 하이라이터 제품이 들어있는데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되어진다ㅎㅎ(베네피트 단델리온 블러셔 값이랑 비슷하다..ㅋㅋ)​

첫 개봉샷! 금색 파우치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블링블링~~✨✨
너무 예쁘다!​

파우치 안을 열어보니
왼쪽부터 순서대로
하이라이터(왓츠 업 미니 )
립스틱(데아리얼 더블 더 립 미니, 러스티로즈 색상)
마스카라(데아라얼 마스카라 미니)
블러셔(록카튜오 미니, 2.5g)이다.

개인적으로 베네피트의 블러셔가 참 마음에 드는데,
작년 생일에 베네피트 단델리온 블러셔를 선물받은 이후로 줄곧 단델리온만 써왔던 내게..
록카튜어 블러셔를 쓴 후로는 요즘 이것만 쓰게된당ㅋㅋㅋ ​

가을과 잘어울리면서도 웜톤인 내게 딱인 블러셔같다. 맘에들어서 출근할때 하니까 직장동료가 써보겠다규 했었던!ㅎㅎㅎ 로즈골드빛인데 톤다운된 핑크? 넘 예뿌다
베네피트 블러셔 다모으고싶다..ㅋㅋㅋㅋ​

립스틱은 물방울 모양으로 되어있는데 윗부분 뾰족한 부분으로 윗입술 산을 바를때 묘한 만족감이 느껴진다 ㅋㅋㅋ
처음 뚜껑을 열었을땐 엄마들이 바르는 립스틱 아닌가? 생각하고 촌스러울것 같았는데 막상 바르니...​

이게 왠열! 생각보다 예뻐서 요즘 아침마다 어떤 립스틱을 바를지 행복한 고민에 빠졌당! (친구에게 선물받은 슈에무라 강남오렌지도 짱예뿜!!)
그리구 하이라이터도 다 거기서 거기겠지..싶었는데
펄도 은은하니 너무 자연스럽고 예쁘게 발린다 ㅜㅜ
이거 바르다가 안바르면 뭔가 어색해서 찾게된다능..ㅋㅋㅋㅋ​

이상으로 생일선물로 받은 베네피트 시츄에이셔널 키트 후기였당! 2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선물받으면 좋아할것같아서 추천추천 왕추천한당!

반응형